카테고리 없음

서울시 연희동 완전경질폼 시공현장

에디슨 코발트폼 010 8286 5390 2017. 10. 22. 19:50







사진과 같이 벽자체가 클릭간 부분이 보입니다.
많은단열제가 있지만 업자는 완전경질폼을 선택했습니다
지구상현존하는 기밀시공 만큼은 초고라고 자부합니다
바늘구멍도 막을수 있는 제품은 폴리우레탄 시스템말고는 또있을까요
또하나의 큰장점은 여러장으로 붙여서 시공하는 방식이 아니라
단 하나의 형태로 이루워진다는 또하나의 큰장점이 있습니다.

폴리우레탄폼 완전경질폼의 또하나의 장점은 접착능력입니다
우수한 접작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천정에서도 흘러 내리는 현상이 전혀 발생하지않습니다












본공사는 서울시 서대문구
연희동 완전경질폼 약:250훼베
시공공사입니다 완전경질폼은
수성연질폼보다 약: 2.5배 단열
성능을 가지고있습니다
노후된건축은 수성연질폼보다
완전경질폼 또는 반경질폼 시공법이
적절한 시공방식입니다.
물론 수성연질폼 도 무방하나
노후된건축이다 보니
완전경질폼 시공이 좋을듯합니다
수성연질폼 100티보다 완전경질폼
50십티가 더 우수합니다